꽤 늦은 후기입니다. 실구매는 작년 이맘때에 하였습니다. 당시 알리에 캠코더 살만한게 두세개정도 보였는데 저는 제일비싼걸 구매했어요. 그리고 조금.. 후회?도 했습니다. 빈티지느낌나는 화질을 원하니까 굳이 비싼건 의미가 없을거에요. 5만원정도의 가격이였는데 나름 빈티지 느낌이 납니다만 그냥 거기까지입니다. 정말 우리가 틱톡이나 유튜브 등에서 보던 90년대 혹은 00년대의 노스텔지어를 느낄수는 없었습니다. 정말 그때의 느낌을 원한다면 당시의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만 빈티지 캠코더 혹은 레트로 캠코더라는 이름을 달고 아주 비싼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싼느낌을 받는 가격이 형성되어있어서 구매하기가 참 애매한부분입니다. 또한 최근 뉴진스의 디또가 나오면서 한차례 뜨거웠던거 같습니다. 최근은 아니군요.... 어찌되었든 제품을 수령한 사진입니다. 알리캠코더의 경우 모든 sd카드가 호환이 다 되는게 아니라는점 주의바랍니다. 다른 캠코더 제품들 후기도 보니 sd카드가 호환이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더군요. 제일 좋은방법은 캠코더 판매처에서 sd카드를 같이 구매하는 방법이 있겟습니다. 옛날만 해도 캠코더는 사실 꽤나 비싼물건이였어요. 조금은 살만한 집이나 되어야 캠코더가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요즘이야 스마트폰이 있어서 최고급 캠코더가 아니면 굳이 일반인에게 의미가 없지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지금보니 리모콘도 있었네요. 어디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후에 페페스티커를 구매하여 캠코더에 붙여주었습니다. 미국은 캠코더에 덕지덕지 스티커 붙여놓던데 꽤나 낭만있어보이더라구요 . 이후로 딱 한번 실외촬영후 애물단지가 되었습니다. 사실 잘쓰게 되지가 않더라구요. PC와 연결하여 웹캠처럼 사용도 가능한것으로 아는데 시간날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알리 캠코더 구매하신다면 이 모델은 사지마시기를 ..... 굳이 .....비싸고 그닥입니다. 화질도 빈티지느낌이 덜나는거같구요. 이 다음에 좀더 자세한 사용을 해본후 사용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박라몬입니다.
요몇일전부터 큐빗토렌트 다운이 전혀 되질 않습니다. 메타데이터 받는중에서 멈춰서 더이상의 진전이 전혀 없었습니다. 저같은 분이 많으실거 같아 해결법을 찾아서 공유해봅니다
- 토렌트를 종료해주세요
- C드라이브 - USER or 사용자 폴더 - AppDATA - Roaming - Qbittorrent 폴더로 이동하세요.
- qbittorrent.ini 파일과 qbittorrent-data.ini 파일을 제거해주시거나 다른곳으로 이동시키세요.
- 다시 토렌트를 시작해보세요. 그동안 다운이 멈춰서 , 메타데이터 받는중에서 멈춰있던 파일들이 다운이 시작되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폴더위치는 저는 조금 달랐습니다.
사진처럼 C드라이브 - 사용자 - com - Appdata - Roaming 이였습니다. 혹시나 헷갈리시는분들 참고하세요.


댓글
댓글 쓰기